무료웹툰 NO FURTHER A MYSTERY

무료웹툰 No Further a Mystery

무료웹툰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툰코는 로맨스, 판타지, 액션,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하여 모든 독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다만 와이파이가 약하거나 인터넷 연결이 약할 시에 새벽에 사이트 접속이 불안정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툰코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최신 웹툰 업데이트로 독자들을 끊임없이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툰코를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원하는 웹툰을 찾아서 클릭하면 해당 웹툰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툰코 최신 주소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툰코2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무료웹툰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뉴토끼뉴토끼 볼수있다.

저작권자 또는 레진코믹스의 승인없이 웹툰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하여 다른 매체(개인 미디어 포함)에 게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Report this page